올리와 평창 올림픽 컬링!

학생들은 속력, 거리, 속도와 “if/and” 블록 명령과 컬링의 올림픽 스포츠에 대한 기본적인 규칙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컬링에 대해 알아보기

이 비디오는 컬링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컬링에서 스톤을 움직이는 것처럼 올리가 움직일 수 있도록 코딩합니다.

목표물 만들기

종이를 사용하여 표적을 만듭니다. 올리는 컬링 스톤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각 링의 폭을 적절하게 결정하고 전체 표적이 그렇게 커질 필요는 없음을 기억하하세요.

컬링 트랙 만들기

목표물과 3m는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표적은 바닥에 고정 테이프로 고정해야 합니다.

올리 코딩하기

학생들은 올리가 목표물까지 움직이도록 블록 명령어를 사용합니다. 학생들은 컬링 경기에 앞서 4번의 연습만 합니다.

테스트 주행

각 팀에게는 4 번의 테스트 주행이 주어지며 목표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속도, 각도 및 시간을 결정하게 됩니다.

충돌 이벤트 추가하기

학생들이 올리 제어에 익숙해지면 충돌 이벤트를 추가합니다.

컬링 경기 시작

각 팀은 번갈아 올리를 코딩하여 버튼에 가장 가까이 접근하려고 할 것입니다. 팀들은 충분한 속도로 타깃 링 밖으로 서로를 밀어낼 수 있습니다. 각 링에는 특정 점 값이 있습니다. 4라운드가 끝나면 가장 점수가 많은 팀이 우승자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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