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어드벤처 박스랜드 시작하기

여기서 Box Island의 기능과 게임 플레이를 살펴 보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했을 때 첫 번째 화면은 주 메뉴 화면입니다. 화면에는 “Hour of Code”와 박스 아일랜드의 두 섹션이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 하단에 설정 버튼이 있어 사운드 또는 오디오를 음소거 하고 언어를 변경하고 강사 메뉴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Box Island 실행 버튼을 눌러 게임의 정식 버전으로 진행하십시오. “Hour of Code”는 게임 가이드로 간단히 박스랜드의 게임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교사의 메뉴

교사에게 필요한 설정이 있는 메뉴입니다. 교사의 메뉴는 설정 버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 게임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대한 링크입니다.

EULA : 게임의 최종 사용자 저작권에 대한 링크입니다.

Credits : 게임 제작자를 표시합니다.

Solutions : 게임의 100 레벨 솔루션 가이드 링크입니다.

Curriculum : 게임의 고급 커리큘럼에 대한 링크입니다.

Set Player Progression(플레이어 설정) : 1~100 레벨중에서 플레이어가 시작하는 레벨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를 동시에 같은 레벨로 시작하려면 매우 편리 할 수 있습니다. 진행을 설정한 후에는 반드시 “저장”을 클릭하세요.

박스랜드 맵

박스랜드 지도는 학생의 게임 진행 상황에 대한 개요를 표시합니다. 지도에 표시된 여정을 통해 학생의 진도를 시각화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지도는 해변, 숲, 화산 지형으로 구성되며 게임 플레이에서 해당 장면이 표시됩니다.

“코딩 어드벤처 박스랜드 시작하기” 에 대한 1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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