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커(고급)로 조이스틱 게임 만들기

수학 및 프로그래밍 개념을 사용하여 가상 조이스틱을 만듭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사용된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함수, 변수, 거리 계산

 

“Angle1″은 조이스틱에서 값을 설정하고 자동차가 사용하는 변수입니다. “Angle1″은 조이스틱이 기울어 진 방향, 즉 자동차가 주행하는 방향을 계산합니다. 

“Amount” 변수는 조이스틱이 원 중심에서 얼마나 멀리 기울어 진지를 계산하고 조이스틱이 기울어진 상태에서 차를 가속시킵니다.

노란 스포츠카는 함수 joystick.get direction을 호출하여 자동차의 방향을 설정하고 함수 joystick.get amount를 호출하여 자동차의 움직임을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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