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게임에서 코딩하는 스프라이트박스

SpriteBox는 슈퍼 마리오와 같은 플래트포머게임의 재미와 코딩의 기초를 배우는 것을 결합한 Lightbot의 제작자들이 만든 새로운 논리 퍼즐 게임입니다. SpriteBox는 기초적인 알고리즘, 순차적 명령 처리, 매개 변수 사용, 간단한 반복문부터 복잡한 반복문 및 디버깅을 다룹니다.

SpriteBox Coding 게임은 아이들이 별을 수집하고 2 차원 세계를 탐색하는 재미있는 게임 형식이지만 코딩 퍼즐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힌트 나 게임 내 도움말이 없으므로 아이들은 도전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지 못하거나 코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당혹해하거나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스프라이트박스 코딩 앱은…

스프라이트박스에서 어린이들이 우주선을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부품을 찾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성별, 피부색 및 옷을 선택하여 캐릭터를 디자인합니다. 어린이들은 여행 중에 장애물에 부딪히면 스프라이트 로봇의 도움을 받아 신속하게 장애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게임의 초기에 스프라이트는 펀치를 위한 권투 글러브, 걷기 위한 발, 뛰어 넘기 위한 스프링 등 코딩에 그림 문자를 사용합니다. 결국, 어린이들은 실제 텍스트 코드를 사용하여 퍼즐을 완성합니다. 길을 따라 어린이들은 우주선의 부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코드는 더욱 복잡해지고 반복문  (및 중첩 반복문), 함수 및 프로시저가 추가됩니다. 마지막에는 그림 문자 대신에 텍스트 코드를 사용하여 퍼즐을 완성합니다.

논리 개념이 아닌 실제 코드를 가르치는 스프라이트박스는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코딩 앱입니다. 스프라이트박스 코딩은 슈퍼마리오 팬들이 친숙하고 편안한 플랫폼 게임 형식을 사용하지만 게임 후반으로 갈 수록 점점 더 복잡해지는 일련의 코딩 퍼즐을 해결해야 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힌트나 도움말이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개념이나 사용 가능한 코드를 이해하지 못하는 아이들은 당혹해 할 수 있습니다. 퍼즐을 해결하는 것은 도전적이만, 특히 퍼즐이 복잡해질수록 지루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실제 코딩 교육에 신선한 접근이고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SpriteBox 코딩 및 코딩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코딩이란 무엇일까? 코딩은 무엇을 위해 사용될까? 직업으로하고 싶다고 생각하니? 그 이유는 무엇일까?

“퍼즐 게임에서 코딩하는 스프라이트박스” 에 대한 2의 댓글

  1. 핑백: 스마트폰에서 시작하는 코딩 게임 추천 – 지니코딩

  2. 핑백: “이런 코딩 해봤니?” 책 소개 – 지니코딩

댓글 남기기